![](./images/bt2.png)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순창발효테마파크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025년 강소형 잠재 관광지 발굴 및 육성 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이번 선정은 순창군이 가진 독창적이고 풍부한 문화자산을 바탕으로 관광산업의 새로운 …
익산시가 불법폐기물 발생을 원천 차단하고 안정적인 폐기물 처리 환경을 조성한다.시는 폐기물관리법 개정에 따른 '폐기물처리업 적합성확인 제도'를 본격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제도 시행에 따라 업체가…
익산시는 23일 ECO융합섬유연구원에서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 유관기관과 함께 '2025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이번 설명회는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전북특별자치도, 중소벤처기업진…
익산시는 설 당일인 오는 29일 익산하늘공원(옛 팔봉 공설묘지)을 방문하는 성묘객을 위해 자원봉사소가 운영된다고 23일 밝혔다.자원봉사소는 장사시설 주변 마을의 주민대표로 구성된 익산시 장사시설 주…
익산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딸기가 홍콩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올해 첫 수출길에 올랐다.23일 익산시에 따르면 수출은 주 2회 진행되고, 딸기 품목은 △설향 △킹스베리 △알타킹 △홍희 등 4개다. 대상 국…
익산시가 설을 맞아 역사와 전통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 여행을 준비했다.시는 연휴 기간 시민과 귀성객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익산시민역사기록관과 왕도역사관을 개관한다고 23일 밝…
익산시가 경로당 식사도우미 사업으로 어르신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정헌율 익산시장은 23일 마동 시영아파트 경로당과 금강동 강경경로당을 방문해 식사도우미 운영 상황을 살폈다.시는 경로…
익산시가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될 내년도 국비 확보를 위해 선제 대응에 나섰다.시는 23일 강영석 부시장 주재로 '2026년 국가예산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를 개최하고, 신규 발굴 사업과 지난해 미반영된 …
익산시 대표 효자정책인 지역사랑상품권 '다이로움'이 시민들에게 독보적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시는 전북 도내 지역사랑상품권의 구매한도와 할인율을 비교한 결과 2022~2024년 최…
군산시가 2025년 설을 맞아 2025 ‘설 명절’ 민생안정 종합대책을 마련, 추진한다.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종합대책의 추진 배경은 명절 기간 재난 대비 비상대응체계를 가동해 시민과 귀성객들이 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