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고창군이 오는 9월 중 열리는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이번 도민체전은 고창군 일원에서 3일간 개최되며, 육상, 축구, 수영 등 39개 종목에…
고창문화관광재단(이사장 심덕섭)이 민생경제회복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행경비지원사업인 ‘고창한밤’의 모집규모를 확대한다.5일 고창문화관광재단에 따르면 여행경비 지원사업(고창한밤)의 2~3월 모집 …
전북 고창군이 민생경제회복프로젝트의 첫 신호탄으로 고창사랑상품권 특판을 3월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최대 300억원까지 상품권 발행이 가능해지면서 지역내 경기부양 효과가 극대화될 전망이다.5일 …
고창군이 ‘2050탄소중립, 기후 변화 위기 대응’을 목표로 2050년 탄소중립포인트제 신규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탄소중립포인트제란 환경부·한국환경공단이 함께 운영하는 것으로, 군민 누구나 참여할 …
고창군이 오는 2027년까지 5개의 파크골프장을 새로 지으면서 생활체육 인프라를 대폭 확충한다고 4일 밝혔다.고창군은 현재 고창읍스포츠타운 파크골프장(27홀, 9,000㎡), 고수 파크골프장 (9홀, 9,000㎡),…
고창군민들의 운전매너와 보행안전, 군 행정의 교통정책 등이 전국 최고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4일 고창군에 따르면 최근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발표한 ‘2024년 교통문화지수’에서 고창군은 …
고창군은 올해 선발된 행정인턴 20명이 10개월간의 근무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행정인턴 사업’은 고창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45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행정실…
고창군이 노동리 일대 관광지(고창꽃정원단지, 자연마당, 노동저수지)방문객 증가에 따라 접근성 향상과 교통흐름 개선을 위해 도로를 확·포장 사업을 진행 한다고 3일 밝혔다.고창 꽃정원단지와 자연마당,…
심덕섭 고창군수가 “내수경기 활성화에 모든 행정력을 쏟아야 한다”고 강조했다.3일 오전 심덕섭 고창군수는 ‘2월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명절특수를 누렸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많은 군민…
심덕섭 고창군수가 2036 하계올림픽 전북 유치 기원 ‘GBCH 챌린지’에 동참했다.GBCH 챌린지(Go Beyond, Create Harmony, 모두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조화)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를 시작으로 국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