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주대 호텔경영학과 재학생 8명, 싱가포르 5성급 호텔 인턴십 합격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호텔경영학과는 싱가포르 5성급 호텔인 콘래드 센테니얼 호텔 4명 및 콘래드 오차드 호텔에 4명을 포함한 재학생 8명이 해외호텔 인턴십에 합격했다도 밝혔다.

재학생들은 싱가포르 힐튼 그룹의 최고 브랜드 5성급 호텔인 콘래드 센테니얼 호텔과 콘레드 오차드 호텔에서 지난 1월 23일 면접을 진행하였으며, 우수한 면접 평가를 통해 인턴십에 합격했다.

재학생들은 2025년 2월 17일부터 근무를 시작하며, 1년 또는 2년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는 졸업 전 해외 정직원 취업 및 인턴십 경험을 적극 장려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국내 호텔에서도 자신감 있게 경력개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06년 2명의 해외 취업을 시작으로, 2025년 2월 현재까지 해외 취업(인턴십 포함) 누적 인원이 377명에 이른다.

이번에 인턴십 면접에 합격한 3학년 황정인 학생은 "학과에서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을 위해 교수님들께서 직접 학생들과 동행하여 해외 현장에서 취업 지원을 위해 애써주신 점에 감사하다. 이번 인턴십 합격이 너무 기쁘고 미래 경력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성민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