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SGC에너지, 6년째 군산유기동물보호센터에 사료 기부

임직원 ‘사랑의 1004운동’ 통해 기금 마련

SGC에너지(주)는 25일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군산유기동물보호센터에 300만원 상당의 사료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사랑의 1004운동’의 일환으로서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마련된 성금을 사용되었다. SGC에너지의 사랑의 1004운동은 단순한 기업 차원의 기부를 넘어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따뜻한 나눔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 기업의 임직원이 비영리 단체나 기관에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지원하면 기업에서 이 후원금과 똑같은 금액을 1 대 1로 매칭하여 조성하는 형태의 사회 공헌 기금 프로그램.

SGC에너지는 군산지역의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도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기울이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분들께 따뜻한 온정을 지속적으로 전하고 있다.

SGC에너지 박준영 부회장은 "우리 기업은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상생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군산유기동물보호센터 김재현 이사장(사단법인 리턴)은 SGC에너지와 직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보호소 운영에 큰 힘이 된다”며 “이러한 나눔이 꾸준히 이어질 때,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군산=지송길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