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북은행 ‘브라보 코리아 무빙라운지’ 2호 운영

외국인 동행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브랜드 만족도 높인 최상 서비스
JB 금융지주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이동 라운지 ‘브라보 코리아 무빙라운지(Bravo Korea Moving Lounge)’ 2호 운영에 돌입했다.

이번 2호차는 상담에 중점을 둔 1호차와 달리 이동에 특화 부여한 점이 특징.

이를 통해 언어 및 이동에 불편을 겪을 외국인 고객을 위해 각종 기관 방문 시 동행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북은행은 "브라보 코리아(Bravo Korea)" 브랜드 만족도를 높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브라보 코리아 무빙 라운지 2호는 JB브라보 코리아 안산 라운지가 위치해 있는 안산 및 경기도를 중심으로 운행 할 계획이다.

지난 3월에 오픈한 브라보 코리아 무빙 라운지 1호 차량은 JB브라보 코리아 부산 라운지 소속으로 부산 및 경상도 일대 외국인 거점 지역에서 홍보 활동 중이다.

전북은행은 이번 2호차에 이어 5월 중 서울 동대문외국인 영업센터에 소속 둔 3호차를 오픈 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3호차까지 확대할 예정인 브라보 코리아 무빙 라운지는 차량마다 다른 콘셉트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앞으로 외국인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편리한 맞춤 서비스로 한걸음 더 다가가는 전북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영태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