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북은행, ‘고객의 소중한 제안을 듣다’ 이벤트 진행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고객의 소중한 제안을 듣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에 이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 업무전반에 대한 개선 및 새로운 서비스 제안 등 고객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10일부터 23일까지이며 전북은행 쏙뱅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채택된 의견에 대해서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10명), CU상품권 2만원권(2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을 제공하며 당첨결과와 기프티콘은 7월중 개별 발송 예정이다.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인 김은호 부행장은 “이벤트를 통해 모인 고객의 소중한 제안 및 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제도 개선을 추진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고객만족을 목표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쏙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최준호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