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일개발(주)-전북농협-정읍농협, 쌀 경품증정 챌린지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이정환), NH농협 정읍시지부(지부장  이재연), 대일개발(주) 김호석 회장은 15일 ㈜대일내장산 컨트리클럽
 에서 농협 쌀 경품증정 챌린지 이벤트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 행사는 쌀 소비촉진 및 아침밥 먹기 일환으로 ㈜대일 내장산 컨트리 클럽 청단풍 코스 9번홀 챌린지 존(나이스샷 ! NH존 IN !)을 운영 챌린지 성공시 농협 십리향쌀 4kg 1포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로 NH농협은행 전북본부 후원으로 11.18일   부터 한달간 진행되며 경품이 조기 소진될 경우 이벤트 행사는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대일개발(주)는 환경보호를 최고의 경영이념으로 경기안산에  소재를 하고 있는 국내 최대 산업폐기물 전문 처리 기업으로 2006년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선정 되었으며, ㈜대일내장산 컨트리클럽을 포함한 전국 11개 계열기업을 가지고 있다.  김호석 회장은 이번 농협 쌀 경품증정 이벤트 행사를 마련해 준  NH 농협은행 전북본부 이정환 본부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쌀 소비  촉진 및 아침밥 먹기 운동” 을 “대일개발 계열기업 등과 전사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환 본부장은 “쌀 가격 하락과 소비감소로 생산농가의 어려움이 매우 큰 상황” 이라며 “아침밥 먹기 실천으로 건강도 챙기고 농민도 돕는 쌀 소비촉진에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정읍=김정인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