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주풍남학사 지방대학생 방학 중 숙소 지원

전주풍남학사, 오는 7월 10일까지 전주 출신 지방 소재 2년제 이상 정규대학 재학생 4명 모집
인재 양성의 요람인 전주시 서울장학숙 전주풍남학사는 오는 7월 10일까지 전주 출신 지방대학생을 대상으로 방학 중 숙소 지원 대상자를 공개 모집한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구기동에 소재한 전주풍남학사는 수도권 소재 대학에 진학한 전주 출신 우수대학생의 거주 부담 완화를 위해 운영되는 기숙사로, 이번 숙소지원은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해 학원 수강과 인턴체험 등 역량 강화를 위해 잠시 서울에서 생활하게 된 전주 출신 지방대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추진됐다.

모집대상은 전주풍남학사의 상황에 따라 수도권 외 지역에 소재한 대학에 진학한 전주 출신 대학생 중 남학생 4명이며, 선발자는 한 달간 이곳에서 임시 거주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 소재 2년제 이상 정규대학에 진학한 전주지역 고등학교 졸업자로, 보호자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전주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어야 한다.

시는 거주지 요건과 재학 여부, 방학 중 상경 사유 등을 심사한 후 접수 순서대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희망자는 전주풍남학사에 방문하거나 전자메일(69252881@daum.net), 등기우편(서울특별시 종로구 비봉길 48)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청 누리집(www.jeonju.go.kr)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전화(02-6925-2882)로 문의하면 된다.

 /최성민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