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군산시민예술촌, 2023 꿈의 댄스팀 ‘군산’ 단원모집공고

군산시는 1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며 군산시민예술촌이 운영하는 <2023 꿈의 댄스팀 ‘군산’>의 참여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춤을 통해 아동들의 가치관과 미래역량 발굴을 지향하는 본 사업은 몸으로 사고하며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 향상을 위해 추진된다.

또, 현대무용 움직임의 체험을 통해 교감의 가치를 다 함께 경험하고, 교육 이후 꿈의 무대 공연을 통해 자신감을 기우는 활동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원 모집 기간은 2일~13일이며 접수방법은 군산시민예술촌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입단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gsartzone@hanmail.net)로 전송하면 된다.

단, 선착순 30명(1~3학년 15명, 4~6학년 15명)접수이며 본 사업의 특성상 모집인원의 50%이상을 취약계층아동으로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박양기 군산시민예술촌장은 “< 2023 꿈의댄스팀‘군산’>을 통해 관내 아동들의 역량, 잠재력, 특성을 탐색하여 발견하게 하고 행복한 개인과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꿈의댄스팀 단원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민예술촌 (063-443-7725)으로 하면 된다.

/군산=김낙현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