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14회 김제시 청소년 5대5 풋살대회 성료!

지난 22일 김제시가 주관한 제14회 김제시 청소년 5대5 풋살대회가, 풋살을 사랑하는 청소년들의 큰 호응과 참여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대회는 김제 시민문화체육공원 내 풋살경기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펼쳐졌으며 미리 참가접수한 중등부 11개 팀, 고등부 6개 팀 총 100여명의 선수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 날 경기에는 10명의 심판진과 함께 청소년참여위원회가 진행요원으로 참여하여 순조롭게 진행됐으며 총 16번의 경기 끝에 중등부는 덕암중학교 「SKY」팀, 고등부는 만경고 「대만경」팀에게 우승의 영예가 주어졌다. 2등은 중등부 「육두킹건」팀, 고등부 「풋살스타즈」팀, 3등은 중등부 「수학여행가고싶어요」팀, 고등부 「농민FC」팀이 차지했다.

1등에게는 각각 상장 및 동아리활동지원금 30만원이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2등은 상장과 동아리활동지원금 25만원, 3등은 상장과 동아리활동지원금 15만원, 4등에게는 동아리활동지원금 10만원이 각각 주어졌다.

또한 풋살 본경기와 함께 이벤트 경기로 골 리프팅 경기를 진행하였고 관람객 참여형 행운권 추첨도 진행하여 관중들의 참여와 큰 호응으로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재철 체육청소년과장은“청소년참여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 풋살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스포츠 활동의 활성화와 청소년 복지 향상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제=김정대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