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전주대, 제10회 미래전북포럼 성황리 개최

지역 미래를 이끌 멘티들의 활동 경과 보고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제10회 미래전북포럼을 2024년 하우와우미래캠프 1기 워크숍과 연계해 전주대학교 온누리홀에서 28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우와우미래캠프는 “함께 성장, 함께 성공 우리가 미래다”는 구호를 외치며 지난 8월 27일 출범한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처음으로 시도하는 지‧산‧학 협력 인재육성 프로그램이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1부에서는 멘토와 멘티들이 활발히 교류하며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한 경과와 향후 계획을 보고했으며, 전북테크노파크 이규택 원장, 전북특별자치도콘텐츠융합진흥원 김성규 원장, 전북특별자치도 김영식 일자리민생경제과장 등 지산학 관계자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2부에서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전북분원 안석훈 책임연구원과 어울림 농업회사법인 김민석 대표이사 등이 강연을 진행했고, 3부에서는 오는 23일 최종성과보고회에서 발표할 2024년 하우와우미래캠프 1기 우수 멘티 선발을 위한 멘토-멘티 팀별 토론 및 네트워킹 만찬을 진행했다.
 
하우와우미래캠프 이해원 사업단장(전주대학교 산학부총장)은 “멘티 역량 개발을 위한 멘토링, 기관 현장 탐방, 포럼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그 과정 속에서 서로 배우고 협력하는 귀한 시간이었다”며 ”이 캠프에서 얻은 경험과 지식이 앞으로의 진로와 삶에 큰 자산이 되기를 바라며, 하우와우미래캠프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장기 프로그램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성민 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