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지난 23일부터 내몽골자치구 바오터우시에서 열린 '제33회 한중일 주니어 종합경기대회'에 대한체육회는 11개 종목 230명의 대규모 선수단을 파견했다.이로써 3개국 900여 명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가운…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회장 김관영)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장애인게이트볼연맹이(회장 박경노) 주관하는 제11회 전북특별자치도지사배 전국장애인게이트볼대회가 15개 시도 선수 및 심판, 자원봉…
청소년 국가대표들이 김제에서 맹훈련중이다.태권도 청소년국가대표 하계 합숙훈련이 지난 6일부터 29일까지 김제 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무더위 속에서도 혹한기 맹훈련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군산대 여자 배드민턴팀이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오는 10월 전국체육대회의 전망을 한층 빛냈다.25일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에 따르면 최근 경남 밀양에서 열린 ‘2025 연맹회장기 전국…
양궁 여제 최현주가 체육 소장품 기증에 동참하며 의미있는 일에 힘을 보탰다.21일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에 따르면 2012년 런던 하계올림픽 여자 양궁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최현주가 전북 …
전북스포츠과학센터가 청소년 태권도 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팔을 겉어붙였다.19일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에 따르면 이날 청소년 태권도 대표팀을 대상으로 스포츠과학센터가 맞춤형 과학…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가 학생들에게 한여름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17일 전북도체육회에 따르면 지난 13일부터 이날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부안군 일원에서 2025 행복나눔 체험캠프를 운영했…
전북현대모터스FC가 지난 16일 대구FC와 K리그1 홈경기에서 ‘광복 80’ 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억하기 위해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이날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은 2만 3천여 명의 관중은 경기 시작 전부…
전북현대모터스FC가 지난 16일 대구FC와 K리그1 홈경기에서 ‘광복 80’ 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억하기 위해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이날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은 2만 3천여 명의 관중은 경기 시작 전부…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는 도체육회 소속 여자 수영팀이 전국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전주완산실내수영장에서 열린 제44회 대통령배 전국수영대회에서 도 체육회 소속 수영팀이 메달을 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