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s/bt2.png)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정읍시가 2025년을 맞아 시민들의 삶을 변화시킬 122개 주요 사업을 새롭게 선보인다.시는 올해부터 시행되거나 확대되는 정책 7개 분야 122개 사업(신규 39건, 확대 83건)을 적극 홍보해 시민들의 생활 향…
정읍시가 설 명절을 맞아 시민과 귀성객 모두가 안전하고 따뜻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민생안정 종합대책을 가동한다.시는 1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재난・재해, 의료・방역, 물가, 교통, 생…
정읍교육지원청(교육장 최용훈)은 2025. 1. 21.(화),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힘찬 첫 시작을 알리는 2025. 정읍교육계획설명회를 개최하였다.이번 설명회는 정읍시 관내 유, 초, 중, 고, 특수학교 교직…
익산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22일 시청 1층에서 '중증장애인·노인 생산품 판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취약계층인 중증장애인과 노인이 생산한 다양한 물품을 판매해 경제활동을 지원하고 …
익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위해 풍성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익산시립도서관은 다음달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영등·부송…
익산시가 설 명절 응급환자와 시민들의 의료 편의를 위해 비상 진료 대책을 추진한다.시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당직 의료기관과 휴일지킴이 약국을 지정·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당직 의료기관은…
익산시는 '주거 지원 전략'을 통해 젊은 세대가 안정적으로 지역에 정착하고, 아이낳아 키우기 좋은 도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시는 기존에 기획했던 '결혼축하금' 대신 추진하는 '청년·신혼부부 주택자…
익산시가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종합대책'을 추진한다.시는 물가·민생 안정, 취약계층 돌봄, 교통·안전 관리 등에 중점을 두고 7개 분야 42개 대책을 추진한다고 22일 …
익산시의회(의장 김경진)가 22일 제26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익산시민역사기록관 운영 및 관리 조례안’과 ‘익산유스호스텔 민간위탁 동의안’ 등 총 19건의 안건을 의결하고 폐회했다.이날 본…
군산시립교향악단이 2025년 을사년을 축하하는 화려한 연주를 선보인다.예술의 전당은 23일 오후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요한스트라우스 2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