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교육/생활
- 지역뉴스
- 기획
- 오피니언
- 사람들
- 포토,영상
- 관심소식
정읍시가 의료급여 수급자의 퇴원 후 돌봄 공백 해소를 위해 유관기관과 머리를 맞댔다.시는 지난 6일 ‘2025년 의료급여 사례관리사업 관련 유관기관 간담회’를 열고 의료급여 수급자의 안정적인 재가 생…
정읍시가 걷기 앱 ‘워크온’을 통해 시민 건강은 물론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챌린지 참여업체를 모집한다.시 보건소는 ‘1530 워킹정읍’ 다함께 건강걷기 사업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
정읍시가 내수면 양식어가의 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17개 사업에 3억 2000만원을 투입한다. 이를 통해 시설 현대화, 수질 관리, 치어 방류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어업인들의 소득 증대와 복지…
정읍시가 농기계 사고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종합보험비를 지원한다.올해 총 7억 92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보험료의 80%를 지원하며 영세농업인(기초수급자·차상위계층)은 전액 지원받을 수 있…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7일 정읍을 찾아 도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지역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현장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북의 미래 비전을 함께 그리는 뜻깊은 자리로 채워졌다.김 지사는 …
익산시가 온실가스·미세먼지 저감과 친환경 차량의 대중화를 위해 수소자동차 구매를 지원한다.시는 17억 원의 예산으로 수소자동차 50대에 대한 구매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보조금은 1대당 3,4…
밤 10시까지 자료실을 이용할 수 있는 익산시립도서관의 오랜 정책이 책을 사랑하는 도시 문화를 만들고 있다.7일 익산시에 따르면 익산시는 2007년부터 자료실 마감시간을 기존 오후 6시에서 10시까지로 4…
익산시가 저출산 시대 임신·출산이 행복한 선택이 되는 사회적 환경을 조성한다.익산시는 올해 모자보건사업에 31억 1,200만 원을 투입해 준비부터 임신, 출산, 양육까지 단계별로 촘촘하게 지원한다고 7일…
익산시가 1,000만 관광도시를 향해 활시위를 당긴다.익산시는 7일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1,000만 관광도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선포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해 김경진 익산시의장, 관광업 관계…
지난 5일(수)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종오 의원은 정헌율 익산시장과 20년째 방치되고 있는 명일아파트 인근 도시계획도로 현장을 찾았다.모현동 명일아파트 인근 도시계획도로 건설은 20년째 인근 주…
![]() | |